티스토리 뷰

목차



     

     

    임영웅 영상소감

     

     

    가수 임영웅이 오늘 ‘MMA 2023’(MELON MUSIC AWARDS 2023)에서 올해의 톱 10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임영웅은 12월 2일 오후 5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현장과 멜론. OTT 웨이브 등에서 열린 ‘MMA 2023 [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톱 10 세 번째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MM2023'은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하는 k팝 시상 축제로써, 국내 첫 K팝 전용 아레나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첫 시상식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은 임영웅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임영웅은 “‘영웅시대’(팬덤명) 가족 여러분 덕분에 많은 것을 하고, 이룰 수 있었던 한 해였다”며 “사랑해 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영웅시대’분들께 이 상의 영광을 돌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올해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면서 특유의 인사말인 “건행!”을 외쳤습니다.

     

    임영웅은 올봄에 발표한 자작곡 '모래알갱이' 뮤직비디오도 음원 공개 6개월 만에 2000만 뷰를 넘었습니다.

     

    또한 임영운은 최근에는 일본에서 열린 '2023 머머 어워즈'에서 '월드와이드 펜스 초이스'상을 수상했습니다.

     

    정말 임영웅의 인기는 계속 활활 타오르고 있고 앞으로 더더욱 발전하고 상승하리라 기대됩니다. 

    ‘MMA’는 음악플랫폼 멜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입니다. 국내에서는 멜론과 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일본에서는 아베마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나머지 국가들에선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스트리밍 됩니다.

     

    다음 사진은 오늘 시상식이 열린 인스파이어 아레나 내부 사진입니다. 

    인스피어 아레나 공연장 내부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국내 첫 전문공연장으로 오늘 열린 멜론뮤직어워드 이후 16~17일은 '테민 솔로콘서트',  25일에는 'SBS 가요대전', 그리고 2023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수놓을 '2023동방신가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천 영종도에 있는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메이어 사운드의 최신형 팬서시스템을 비롯해서 세계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든지 최적의 무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객석 구조와 편안한 좌석 배치도 강점입니다. 더불어 관객들은 계절이나 날씨 상황에 구애 없이 공연 입장 전까지 쾌적한 실내에서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